강남인강 새학기맞이 이벤트 “지금 가입하면 1개월 추가 혜택!”

0
16

강남인강 새학기맞이 이벤트 지금 가입하면 1개월 추가 혜택!”

– 특별가입 기간인 2월 14~26일에 연회원 가입하면 12개월에서 1개월 추가해 총 13개월 혜택 제공

꿈이 모이는 도시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새 학기를 맞아 2월 14일부터 26일까지 강남인강 특별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전 과목 수강권에 수강 기간을 1개월 더 추가해 총 13개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국내 유일의 자치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강의 서비스인 강남인강(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은 중·고등학교 수능·내신 전 과정 강의를 제공한다현직 교사, EBS 대표강사대치동 학원 스타강사 등 국내 최고 강사진 68명이 참여하며연회원권으로 2만여 개의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2004년 개국 이래 강남구민을 포함해 전국 수강생 수는 누적 200만 명에 달하고 있다.

연회비는 5만 원이며강남구민의 경우 3만 원이다가정 형편이 어려운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무료수강권을 발급하고 있다대상자는 재학 중인 학교 혹은 거주 지역의 시··구청 또는 동 주민센터에서 무료수강권을 신청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강남인강 고객지원센터(1577-9100)에 문의하면 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새 학기를 앞둔 학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강남인강을 부담 없이 이용해보고학업 성취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 내신과 수능 강좌뿐만 아니라 학업 멘토링진로 탐색 등 다양한 콘텐츠로 학생들과 소통하는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강남구청 교육지원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