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생존 경쟁 최종 우승자는 누구?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쇼드리머’ 오디션 웹 예능 콘텐츠 영상 공개

0
36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도 농산물 온라인몰 ‘마켓경기’ 전문 청년 쇼호스트 선발 과정을 담은 ‘쇼드리머’ 웹 예능형 콘텐츠(contents)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총 15부작으로 편성됐으며 11월 2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6시에 올려질 예정이다. 도 농수산진흥원 공식 유튜브 채널 ‘농식이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드리머’는 꿈을 이룬 쇼호스트(Showhost dream come true)라는 뜻으로, 마켓경기와 라이브커머스(실시간 온라인 판매)를 알리면서 경기도 농어촌 경제를 활성화하고 참가자들의 쇼호스트 꿈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 8월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지원자 170여 명 중 16명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이 중 라이브커머스 시연 오디션을 거쳐 8명이 결선에 진출했다. 이후 10월 13일 실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심사위원 평가와 시청자 댓글, 실제 판매 금액 등을 종합해 최종 우승자가 가려졌다.

영상은 16명의 쇼드리머가 2인1조로 팀을 구성해 댓글 소통, 돌발 상황 대응 임무 등을 재치와 순발력으로 대응해 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최종 우승자 선발 과정 속에서 드러나지 않던 경쟁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대성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이번 영상 공개가 시청자들에게 열정이 넘치는 청년 쇼호스트들을 널리 알리고 도 농가의 우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경기도농수산진흥원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